정해균 목사님, YouthKOSTA 에서 오래 섬기시고, 또 시카고 코스타까지 섬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YouthKOSTA에 참석했던 학생들이 장성해서 이제는 시카고 코스타에 참여하는 학생들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번 시카고 코스타에서 목사님을 알아보고 인사하는 학생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많이 반가우시겠어요. 시카고 코스타는 처음이신 것으로 압니다.

1. 미국 코스탄들을 향한 인사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해균입니다. 반갑습니다. 하나님이 자매님!! 형제님!!을 사랑하실 뿐만 아니라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2. 하시고 계시는 일 또는 사역에 대해서 나누어 주세요.

목회자 자녀로 목사가 되어 목회 하면서 내면에 있는 문제가 하나님을 아는데 부정적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한국과 캐나다에서 전문 상담사로 15년간 상담하고 있습니다. 중독 전문상담과 성폭력 전문 상담사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치료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와 부부 프로그램, 결혼예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토론토에서 지역 교회를 돕고 이민사회 동포들을 정서적으로 지원하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번에 코스타에서 맡으신 순서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고,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셨는지 나누어 주세요.

금년 코스타에선 중독!! 그 수렁의 늪! 이라는 세미나 강의와 개인상담을 합니다. 제가 상담사역을 시작하게 된 말씀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3장 4절,5절의 말씀인데요 세례요한에 대해 주전 700년 전 선지자인 이사야가 예언한 말씀인데요.
“선지자 이사야의 책에 쓴 바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이르되 너희는 주의 길을 준비하라 그의 오실 길을 곧게 하라 모든 골짜기가 메워지고 모든 산과 작은 산이 낮아지고 굽은 것이 곧아지고 험한 길이 평탄하여질 것이요.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구원하심을 보리라 함과 같으니라”
광야의 외치는 자의 소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4. 미국 코스탄들이 ‘Grace? Grace. Grace!’의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격려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말씀으로 응원하고 싶습니다.
.롬 8:37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 8:38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롬 8:39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참석자들에게 귀한 도움을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중독의 문제를 가지신 분, 중독의 문제로 어려움을 격는 형제, 자매를 돕고 싶으신 분, 모두 정해균 목사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