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row][vc_column width=”1/2″][vc_column_text]KOSTA/USA 2014 시카고 컨퍼런스의 마지막 날, Power of God through the Weak라는 주제로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의 능력 안에 거하는 약함의 자리로 파송되었습니다.

파송의 축제에서 강준민 목사님은 “깨뜨려 약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창 33:22-32)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강한 자를 깨뜨려 연약하게 만드시며 빠른자를 느리게 하시고, 높은 곳에 있는 자를 낮은 데로 내려오게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연약함은 그리스도의 능력을 힙입는 은총의 도구가 됨을 야곱을 통해 설명해주시고,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깨어짐으로 생수가 흘러나오는 축복을 경험하게 되었다고 전하셨습니다. 망가지고 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히려 감사하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연약함을 통해 참된 영성을 유지하여 우리가 이룰 수 있는 것보다 더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당부하며 말씀을 마치셨습니다.

이어서 성찬식과 악수를 하며 파송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코스타 컨퍼런스 기간 동안 Kids KOSTA에서 예수님에 대해 배운 아이들이 한 주 동안 어떤 모습으로 하나님을 만났는지 함께 볼 수 있는 것도 파송 축제의 즐거움이었습니다.

이제 다시 각자의 자리, 약함의 자리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함께하심으로 그분의 능력 안에서 우리의 약함이 더이상 약함이 아님을 고백하며 코스타에서 드린 헌신의 마음을 새겨봅니다.[/vc_column_text][/vc_column][vc_column width=”1/2″][vc_single_image image=”5549″ align=”center” img_size=”full” img_link_large=”” img_link=”http://kostausa.org/chicago2014/wp-content/uploads/2014/07/IMG_5178.jpg” img_link_new_tab=””][vc_single_image image=”5550″ align=”center” img_size=”full” img_link_large=”” img_link_new_tab=””][vc_single_image image=”5554″ align=”center” img_size=”full” img_link_large=”” img_link_new_tab=””][/vc_column][/vc_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