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스토트, 기독교의 기본진리, 나는 왜 기독교인이 되었는가?
복음주의권의 거장인 존 스토트 목사의 신앙 입문서. 종교에 대해 배척하는 합리주의적인 태도에 대해서 진지한 질문과 해답을 주는 기독교 입문서이다. 자신의 경험을 설명하며 기독교 신앙을 가질 수 있는 여러가지 이유를 제시한다. 그중 중요한 것은 그것을 느끼거나 믿기 이전에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기독교 신앙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안내서가 될 것이며 신앙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코스탄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김세윤, 구원이란 무엇인가
신약성경은 크게 예수의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사도들의 예수님의 삶, 죽음, 부활에 대한 해석으로 그 내용을 나눌 수 있다. 사복음서는 나사렛 예수에 대한 전기로서 예수님의 설교의 주된 내용인 하나님 나라에 대해서 서술하고 있는 반면 서신서들은 예수님과 직접 교류했던 사도들이 예수님의 삶과 가르침, 죽음과 부활을 경험하고 그것을 해석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두 가지 큰 내용을 설명함으로써 저자는 신약성경의 내용을 충실하게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이에 근거하여 기독교 신앙으로 독자들을 인도하고 있다.  
 
톰 라이트, 톰 라이트와 함께하는 기독교 여행
역사적 예수에 대한 복음주의권의 학문적 선봉에 서있는 Tom Wright의 신앙 입문서 톰 라이트와 함께하는 기독교 여행(Simply Christian)은 저자의 역사적 예수에 대한 연구 성과를 반영한다는 점에서 다른 책과 다른 특징을 갖고 있다. 2부에서 제시되고 있는 God, Israel, Jesus and the coming of God’s kingdom 등의 주제가 잘 설명되고 있다. 예수가 이스라엘의 역사에 계시된 하나님의 약속을 현재화하여 자신의 삶 자체로 보여주고 있다는 해석을 광범위한 증거로 제시한다.
 
로이드 존스, 복음의 핵심 
최고의 명설교가의 명쾌한 복음 설명이자 기독교 변증의 고전. 기독교 교리에 충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성경해석을 한 가감없는 복음설명이다. 참된 안식인 그리스도의 멍에에 대하여 성경에 충실한 해석으로 독자들에게 도전한다.  
 
필립 얀시, 내가 알지 못했던 예수
기독교의 중심은 예수 그리스도일 것이다. 그의 삶, 생각, 죽음, 그리고 부활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고 종교적인 겉치레에 치우칠 때 무의미한 종교활동에 머무르게 될 것이다. 이책은 예수님의 삶, 죽음과 부활, 승천에 대한 그의 이야기의 의미를 재검토하여 이 땅에 발딛고 사는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의 삶과 자신의 삶과 직접적인 관계를 엮어낼 것을 권유하고 있다. 기독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기독교의 핵심에 다시 다가가고 싶은 신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책이다.